작성일 : 16-09-11 00:25
너무좋아요~^^♡
 글쓴이 : 김이슬
조회 : 1,232  
전 8/1~8/3일 c201호에서 숙박했는데 만족이었어요. 장거리 운전으로 지쳐있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사장님도 시크,친절하시고 좋으세요.
숙소는 깨끗하고 넓고 특히 실내바베큐와 스파방이 여유있어서 다른숙소들에 비해 이점이 정말 좋았어요.
다만 환기장치가없어서 창문 열어도 연기는 조금있어요.ㅎ 그리고 스파역시 새로 물받아서 저녁10시전까진 마음대로 쓸수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싱싱한 채소!! 사장님이 직접 기르시는 텃밭 채소들이 정말 죄고에요. 전 광주와서도 다시 이곳이 생각나는 이유이기도해요. ㅠㅡㅠ 다른것도 맛있지만 아삭한 고추와 향이 너무 좋은 깻잎!!!  저희들은 뭐먹을 때마다 그 향 생각해요. 솔직히 이것 때문에라도 다시 이곳에 가고 싶어요.  근처에 계곡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기본 조미료도 있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오실수있어요. 허브솔트도 있는데. 저흰 어쩌다보니 저희껄 기부하고 와버렸어요.ㅋ  아!! 아쉬운점은 길이 좀 구불구불 해서 밤에 오시긴 조금 위험해요.ㅎㅎ 그리고 빗,옷걸이등 기본적인게 조금 없어요. 이건 이해하자구요.ㅋ 그리고 와인잔을 자꾸 깨뜨려서 안주신다고 해요~ 필요하신분들은 챙기세요.ㅎ 단점보다 장점이 가득해서 다시 가고싶은 곳이에요. 그리고 커피좋아하는 강아지와 개냥이같은 고양이도 있어요.~ 가시면 꼭 깻잎에 고기드세요.  참고로 전 채소를 안좋아 한답니다.ㅎ 원래 이런글 안 쓰는데 기억에도 남고 너무 좋아서 글 남겨요^^ㅎ